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립커피 종류 및 종류별 특징

category 잡학사전 2017. 10. 19. 21:28

드립커피 종류 및 종류별 특징

 

오늘은 드립커피 종류 및 종류별 특징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보통 달달한 커피나 음료를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같은 깔끔한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저도 나이를 들어가는걸까요...ㅋㅋ 드립커피도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서 사먹는 사람뿐만 아니라 집에서 내려마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립커피 종류와 종류별 특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핸드드립커피>


말 그대로 Hand+Drip!
즉 손으로 내리는 커피라는 뜻입니다. 인위적인 기술이 가해지지 않은 순수하게 커피원두를 내려서 커피를 마시는 것인데요.
집에서도 커피추출이 가능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마시는 커피입니다.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추출하는 방법에 따라 맛도 조금씩 다른 커피입니다^_^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부드럽고 신맛이 적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커피입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며 가볍게 먹으려고할 때 좋은 커피에요ㅎㅎ







-콜롬비아 수프리모
:광고에서도 많이 들으셨죠?ㅋㅋ
깔끔하면서도 복잡한 맛의 깊이가 있고 밸런스도 굉장히 훌륭한 커피입니다. 마실때 정말 부드럽게 넘어가는 게 일품인 커피에요!^^






-인도네시아 만델링
:씁쓸한 맛을 원하는 분께 추천해드리는 인도네시아 만델링입니다. 달달한 커피는 아니지만, 엄청 씁쓸하면서도
속이 깊은 느낌의 커피입니다.

 

이렇게 드립커피 종류와 종류별 특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짧은 지식이라서 많이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네요ㅜㅜ

그래도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엔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